스쿨 홀리데이 & 가족 여행지

시드니 노던 비치 라이프 스타일

유투브 출처: 호주 시드니 노던 비치 카운슬

1. 맨리 비치 (Manly Beach)

항구 깊숙이 자리잡은 고요한 해변과 서핑 비치 사이에서 세련된 식사와 쇼핑을 함께 누릴 수 있어 투어리스트들에게 인기있는 비치입니다. (서큘러 키에서 맨리까지 페리로 걸리는 시간은 30분)

맨리 와프와 유명한 서핑 비치를 연결하는 쾌적한 쇼핑 지역인 코르소(Corso)는 가로수가 늘어선 스테인(Steyne) 산책로로 이어지는 탁 트인 공간을 선사하며 해변을 내려다볼 수 있도록 피크닉 테이블을 구비해 놓고 있습니다. 코르소에서는 훌륭한 음식과 완벽한 전망을 선사하는 고급 카페와 레스토랑, 펍에서 식사해 보세요. (eg. Manly Wharf Hotel)

맨리 비치는 1964년에 세계 최초 서핑 선수권 대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맨리 서핑 스쿨(Manly Surf School)에서 초보자 강좌도 실시한답니다.

맨리 바이크 투어(Manly Bike Tours)에서 자전거를 대여하여 숨겨진 만과 해변을 충분히 탐험해 보세요.

* 수제 맥주를 맛보고 견학할 수 있는 소규모 양조장인 4 파인스 양조장(Pines Brewery)

* 맨리비치 공식 웹사이트 Hello Manly

* 맨리비치 구글맵 리뷰

2. 쉘리 비치 (Shelly Beach)

Shelly Beach는 Manly에 위치하고 있으며 North Head와 Fairy Bower에 인접한 해양 보호 구역인 Cabbage Tree Bay Aquatic Reserve의 일부를 형성합니다.

최대 수심이 약 12m 인 Shelly Beach는 비교적 얕은 물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해양 생물을 볼 수 있어 스쿠버 다이버와 스노클러에게 인기가 있으며 스노클링 투어 ECOTREASURES도 진행되는 곳입니다.

노스 헤드와 노던 비치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덤불 트랙도 추천 코스입니다.

Shelly Beach에는 샤워 시설, 화장실 및 카페와 2 개의 무료 전기 바비큐가있어 가족 피크닉에 적합합니다. 시드니 비치의 전형적인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The Boathouse Shelly Beach 까페에서 식사를 즐겨 보세요.

Shelly Beach는 낮 시간 동안 유료 및 디스플레이 티켓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쉘리 비치 스노클링 구글맵 리뷰

*쉘리 비치 마린 퍼레이드 구글맵 리뷰

3. 컬컬 비치 (Curl Curl Beach)

디와이 록풀에서 코스탈 워킹코스를 따라가면 북쪽 컬컬 비치에 도착하고 Griffin 로드를 따라가면 남쪽 컬컬 비치가 나옵니다.

남동쪽을 향해 있는 1.2km에 이르는 긴 해변으로 평균 파도 높이는 1.6m로 높아 관광객으로 붐비지는 않지만 서퍼들에게 인기있는 비치입니다.

맨리 비치부터 나라빈 비치까지 10km에 이르는 바이 센테니얼 해안코스 중 일부이기도 하며 디와이 비치와 프레쉬워터 비치 사이에 있어요.

노스 컬컬 비치는 라군이 있어 파도가 얕고 물이 맑아 어린이들이 수영하거나 바다 생물을 찾기에 적합합니다. 황금빛 모래가 풍부해 모래성을 쌓으며 놀기에도 좋아요.

사우스 컬컬 비치는 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록풀과 South Curl Curl Lifesaving Club 내에 까페가 있습니다.

*사우스 컬컬 비치 웹사이트

*노스 컬컬 비치 웹사이트

*사우스 컬컬 록풀 구글맵 리뷰

*노스 컬컬 록풀 구글맵 리뷰

*노스 컬컬 비치 구글맵 리뷰

*컬컬 보드워크 구글맵 리뷰

Kate Koo

Sydney based Qualified Education Agent (No.G115) and Tourism Australia Aussie Specialist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