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비자

브릿징 비자 B 신청후기

안녕하세요, 호주유학 코디네이터 Kate입니다. 어느덧 12월, 긴 연말연시 여름방학이 다가오고 있어요. 오늘은 호주에서 학생비자를 신청한 후, 승인을 기다리는 동안 한국이나 다른 나라로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출국전 꼭 준비하셔야 하는 브릿징 비자 B 신청방법에 대해 알려 …

스쿨 홀리데이 & 가족 여행지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 한국인 가이드 투어 재개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한국인 가이드 투어 가 11월 24일부터 재개됩니다! 호주의 대표적 명물이자 유네스코 세계 유적지중 하나인 오페라 하우스가 올해로 50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들을 개최합니다. 한국과 반대로 점점 뜨거운 여름이 다가오며 여행의 성수기를 맞이하는 호주! 코로나 …

호주 비자

호주 졸업생 비자 셀프로 준비하기- Post-Study Work stream (subclass 485)

11월 말이면 대부분의 2학기 제도 대학들의 학기말 시험이 끝나는 시기입니다. 올해 호주에서 대학을 졸업하는 유학생분들을 위해 졸업생 비자 신청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졸업생 비자 Temporary Graduate visa 485 종류는 4가지가 있는데 오늘은 학사, 석사, 박사 과정을 …

호주 노인복지 & 장애인 복지제도

NDIS 품질 및 보호 위원회 온라인 학습- NDIS Quality and Safeguards Commission eLearning

NDIS 위원회의 eLearning 모듈은 NDIS 직원이 장애인을 더 잘 지원하고 NDIS 행동 강령에 따른 의무를 이해하기 쉽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호주 국가 장애 보험제도 (NDIS) 업체에서 일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부에서 제공하는 필수 코스입니다. >총 4개의 모듈로 구성되었으며, …

호주 교육뉴스

11월 블로그 공지사항

11월부터 새롭게 ‘호주 노인복지 & 홈케어 셀프 매니지먼트’ 카테고리를 추가하였습니다. 올해 호주 시드니에서 요양복지사 자격증 과정부터 실습을 거치면서 겪었던 경험담과 24년 7월까지 계속 업데이트되며 개혁되고 있는 호주 노인복지 시스템에 대한 내용들로 채울 예정입니다. 저 역시도 …

호주 교육뉴스

다시 호주유학 이벤트!

‘다시 호주유학 이벤트’ 안내합니다. 이미 호주에 입국하신 초,중,고, 대학생들은 이제 코로나 영향에 규제없이 안정적으로 학업활동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따라서 내년 학기를 위한 입학상담과 입국문의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6개월 이상 정체되었던 학생비자 처리 속도도 빨라져 최근에는 고객분께 승인 …

스쿨 홀리데이 & 가족 여행지

진짜 호주를 만날 시간, G’day! 호주 관광청 10분짜리 홍보영화 감상하세요!

단편영화 G’day (2022) l 공식 영화 l 호주정부관광청 10월에 호주 관광청 유투브에 올라온 공식 홍보영상 공개합니다. 이번 년도에는 CG로 만든 귀여운 캥거루 인형과 유니콘 인형을 등장시켜 한편의 어드벤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어 보는 내내 …

호주관광청 한국어-스터디투어 시드니에서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
스쿨 홀리데이 & 가족 여행지

8D 사운드로 체험하는 호주 여행 가이드

“8D 사운드로 호주의 다양한 모습을 경험하세요.” 호주는 생생한 무지갯빛 색채와 독특하고 이국적인 소리로 가득한 나라입니다. 8D 오디오를 통해 여러분을 호주 여행으로 안내할 호주 관광청의 새 비디오 시리즈를 소개해 드립니다. 잊고 지냈던 우리 주변의 세계를 다시 …

슬기로운 호주유학 생활

센트럴 퀸즐랜드 대학교 영어코스 무료 CQUniversity Sydney Campus Study English for Free

올해 국경이 다시 열리고 유학생들 유치를 위한 각 대학의 장학금 제도가 치열합니다. 그중 하나로 오늘은 CQU Sydney에서 제공하는 영어코스 무료를 소개합니다. CQU대학으로 진학하기 위해 영어코스부터 대학코스까지 패키지로 학생비자를 신청하는 분들에게 해당합니다. 대학진학영어반 수업을 무료로 들으시고 …